

믿고 찾는 브랜드
500여 브랜드에 관한 전 세계 대상 연구에 따르면, 믿고 찾는 브랜드들은 힘든 시기에 브랜드 퍼포먼스와 극복력을 발휘하는 핵심 동인이 무엇인지 말해줍니다. 이기는 브랜드 구축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색다른 종류의 컨설팅 회사입니다. 치밀한 전략을 대담한 창의성과 독특하게 결합해 고객의 성장을 견인합니다. Coca-Cola부터 Samsung, Starbucks, Delta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지난 75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와 경험을 만들어 왔습니다.
고객의 성장을 돕고자 우리는 다음 여섯 가지 주요 영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명확한 전략이 부재한 상태에서 촉발된 디지털 혁신의 물결 속에서 적지 않은 기업들이 귀중한 자본을 헛되이 쓰고 있는 실정입니다. Lippincott은 무엇보다 통찰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고객사의 혁신이 핵심 사업을 이끌도록 하고, 혁신이 고객사의 존재 목적에 뿌리를 두게 하며, 나아가 향후 잠재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Lippincott는 디자인을 변혁의 수단으로 생각합니다. 1943년에 설립된 이래, 디자인의 경쟁 우위와 기량에 대한 헌신은 Lippincott의 핵심이었습니다. 시각과 언어, 상호작용 디자이너로 구성된 다각적인 팀과 함께 Lippincott는 디자인의 경계를 넘어 사람들이 브랜드와 정서적으로 어떻게 연결되고 오늘날 세상을 보는 시각을 이끌어갑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직접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내용뿐 아니라 실제로 어떤 활동을 하는지, 고객을 위해 무엇을 가능하게 하는지 등을 바탕으로 확립됩니다. Lippincott은 클라이언트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매혹적인 경험으로 바꾸어 고객의 삶에서 실질적인 의미를 창출하도록 돕습니다. 신속한 프로토타입을 사용하는 스튜디오 모델로 작업함으로써 추세를 쫒는 것이 아니라 선도하는 미래 지향적인 대담한 고객 솔루션을 디자인합니다.
Heather Stern
Greg Handrick
Tarek Sultani
Stefan Fillip
Clemens Schrenk
Nan Zuo
Sean Doh
Graham Harvey
디지털 시대에 발맞추고 미래에 대한 공동 비전에 따라 디지털 호텔 네트워크를 고취하고자 미국의 아이콘을 재해석
유의미한 경험을 전달하고 신규 고객층을 유인하고자 세계 최대 소매점을 혁신
미국에서 최다 비행하고, 수익성이 높으며, 인기 있는 항공사가 되고자 여행의 핵심을 승격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빛나는, 갖고 싶은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한국의 선구자적인 화장품 브랜드를 재해석
단순한 커피를 넘어 미래를 전하고자 인기 체인의 아이덴티티와 표현을 재설계
복합 투자 최강자로 포지션을 명확히 하고자 해당 기업 브랜드를 강화
Memorial Sloan Kettering의 소아암 극복 및 치료 분야에서의 탁월한 기록을 반영하고자 신규 플래그십 브랜드를 구축
발견, 과학, 혁신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하고자 업계 리더의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변경
전문 건강 보험사를 구강 건강 분야의 신흥 권위자로서 재포지셔닝
동물 보건의 60년 역사를 새로운 미래로 전환하고자 Pfizer와 업무 제휴
LGBTQ 옹호 및 평등을 가속하고자 사회적 기업의 스토리와 보이스를 재해석
유명 아시아계 호텔 체인 유산을 기반으로 구축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플랫폼으로 역할하고자 신규 기업 브랜드를 정의
유럽의 출중한 배달 전문가 네트워크를 조성하고자 국가별 우편 선도 업체들을 통합
인기 아일랜드 브랜드가 종래 플래그 업체에서 혁신적인 글로벌 항공사로 거듭나도록 지원
한때 지역 마이크로칩 제조사를 수십 년에 걸쳐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발전을 인도
우리는 폭넓은 지역과 규모를 바탕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산업 영역에 걸쳐 경험을 축적해왔습니다.
우리는 Oliver Wyma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심도 깊은 산업, 위험 및 운영 전문성을 통합하여 획기적인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liver Wyman과 함께, Lippincott은 고객사가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고, 비즈니스를 최적화하며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조직 성과를 가속화하는 것을 돕습니다.
500여 브랜드에 관한 전 세계 대상 연구에 따르면, 믿고 찾는 브랜드들은 힘든 시기에 브랜드 퍼포먼스와 극복력을 발휘하는 핵심 동인이 무엇인지 말해줍니다. 이기는 브랜드 구축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