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her

Danaher
프로젝트 요약

브랜드를 글로벌 생명과학 업계의 리더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자산으로 전환하기

질문
투자자들은 인정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어본 적 없는 브랜드의 잠재력을 어떻게 끌어낼 수 있는가?
Danaher의 새 로고에 담긴 의미를 보여주는 차트
새 로고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점의 이미지

Danaher는 재정적인 성장과 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을 인정받아 Fortune에 의해 세계 150대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기술 및 생명과학 분야의 선도기업인 Danaher의 영향력은 항상 15개 운영 회사의 렌즈를 통해서만 알려졌기 때문에 월스트리트 밖에서는 상대적으로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Danaher는 브랜드를 성장을 견인하는 강력한 비즈니스 자산으로 활용하기 위해 Lippincott에 브랜드를 처음부터 재구상하고 재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회사의 모든 고객층을 대상으로 기존 브랜드 인식과 기회에 대한 글로벌 조사를 실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조사는 조직의 지향점과 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브랜드 혁신의 토대를 마련하여 Danaher가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Danaher는 전체 포트폴리오에 영향력을 발휘하고 의료 및 생명과학 생태계 전반에 걸쳐 인재와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기업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Lippincott는 ‘삶의 속도에 맞춘 혁신(Innovation at the speed of life)’이라는 단일하면서도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획기적인 브랜드 전략을 개발하여 미래의 과학과 기술의 영향력을 가속화하는 Danaher의 입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 플랫폼이라면 흔히 그렇듯이 ‘삶의 속도에 맞춘 혁신(Innovation at the speed of life)’은 브랜드의 미래 비전뿐만 아니라 Danaher의 리더들이 수용하는 중요한 비즈니스 전략의 청사진이 되었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Danaher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회사의 성공을 견인해온 지속적인 개선, 고객 대응, 비즈니스 성과라는 핵심 가치가 변함없다는 것을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확신시키는 동시에 회사의 심층적인 역량을 더 잘 인식하도록 도와야 했습니다.  Danaher의 시각적 및 언어적 브랜드 표현은 깊은 의미와 생동감, 목적을 담아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Danaher의 새로운 보이스 ‘삶의 속도에 맞춘 혁신(Innovation at the speed of life)’

이러한 전략을 반영하여 로고와 보이스, 일러스트와 모션 등 모든 요소에 '가속도 곡선'이라는 개념을 적용하여 역동성과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전달하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아이패드의 Danaher Insights
Danaher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 그래픽 Danaher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 그래픽 Danaher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 그래픽
이 동영상을 보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부분의 합보다 더 크다

브랜드 철학과 에너지가 전체 경험에서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 동영상, 소셜 미디어, 이벤트, 트레이드쇼를 아우르는 자산과 가이드라인 라이브러리를 개발했습니다. 변화된 표현의 중심에는 새로운 Danaher.com이 있으며, 이 사이트는 이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허브 역할을 하며 방문자가 Danaher 혁신의 가시적인 효과에 몰입하고 Danaher의 전체가 부분의 합보다 크다는 것을 전반적으로 보여 줍니다.

이 동영상을 보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Danaher 웹사이트 개발 - 레이아웃 Danaher 웹사이트 개발 - 레이아웃 Danaher 웹사이트 개발 - 코드
Danaher 비주얼 아이덴티티 - 데크

현미경을 들여다보는 과학자 동영상

이 동영상을 보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동영상

Danaher의 새로운 웹사이트

아이폰으로 Danaher 웹사이트를 보고 있는 사람
기차역 내 Danaher 광고판

신문을 읽고 있는 사람 - 커버의 Danaher 광고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Danaher 비주얼 아이덴티티

Danaher 로고와 자회사

이 동영상을 보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동영상

실험실 비커의 Danaher 로고

Lippincott는 Danaher의 브랜드 출범 과정을 대내외적으로 지원하여 브랜드와 65,000명의 직원에게 중대한 전환점을 제공하고,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생명과학 및 진단 혁신의 액셀러레이터로서 Danaher가 대담하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Danaher의 새로운 로고
Powered by Translations.com GlobalLink OneLink Software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