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volution에 총력을 기울이다



The fast-casual restaurant segment had evolved, with brands vying for the savvy millennials who demanded more from their food experiences. 지속적인 레스토랑과 메뉴 혁신에도 불구하고 Taco Bell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20여 년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 Lippincott가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Lippincott의 목표는 단순했습니다. Taco Bell이 이러한 최근 변화에서 선도적 역할을 차지하도록 돕고 활기찬 특성과 시그니처를 지닌 상징적인 모습을 창출하는 것이었습니다.
Lippincott는 이러한 사랑받는 아이콘의 시각적 간소화를 결정하면서 Taco Bell의 벨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단순화라는 것은 포괄성, 단조로움 또는 무차별성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벨을 탐구하기 시작하자,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이 형태를 이제 다양한 패턴, 질감, 이미지로 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 더욱 단순하고 접근하기 쉬우며 현대적인 벨의 표현을 이 아이콘에 연계했습니다. 디지털 채널부터 상업 광고, 빌보드 등에 이르기까지, 산세리프체 폰트는 모든 터치포인트에서 가독성을 강조합니다.


새 디자인은 7가지 역동적인 새 색채 조합으로 브랜드의 유산을 장식합니다. 색채와 패턴의 조합은 새로운 문화적 기반을 계속 구축함에 따라 Taco Bell의 상징적 기본틀을 유지하면서 네온부터 케소까지, 텍사스에서 타이베이까지 더욱 큰 사용 유연성을 선사합니다.
로고는 Taco Bell의 새 시대가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슬러시 컵부터 상품과 문의 발광 사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새겨져 있는 로고는 Taco Bell이 새 레스토랑 경험을 선도하고 2022년까지 150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추구함에 따라 이 회사의 유도등 역할을 합니다. 진정한 Live Más라 할 수 있습니다.



"Taco Bell과 같은 유명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는, 마케터로서 쉽게 경험해보기 어려운 일을 하게 되어 엄청난 영광이었습니다. 또한, Lippincott보다 더 나은 파트너는 없었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이들의 비전과 파트너십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빛내고, 우리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혁신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반영해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