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업계 리더 혁신시키기
DuPont은 2세기에 걸쳐 세계 최고의 성취를 이룩하고 우리 삶의 방식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케블라, 타이벡부터 코리안, 소로나, 다니스코까지 사람들에게 친숙한 이름들입니다. 200년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여전히 과학적 정밀성, 엔지니어링 기술,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의 요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창조를 위한 끊임없는 탐구 정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7년 Dow와 DuPont이 합병할 당시 세웠던 계획은 상호 보완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후 각 회사를 별도의 상장사로 분리하는 것이었습니다. 2019년에는 재료 과학, 농업, 전문품에 중점을 둔 세 개의 새로운 시장 선도 기업이 탄생할 것입니다. 전문품 사업부는 새로운 DuPont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Lippincott는 Dupont이 새로운 장을 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Lippincott는 과거를 기리는 동시에 생활을 개선하는 혁신을 통해 활기찬 미래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목적 선언을 실현할 일련의 브랜드 약속과 디자인 원칙을 개발하는 데 착수했습니다.
아이콘 활용하기
DuPont 로고는 현대 문화에서 가장 오래되고 상징적인 기업 마크 중 하나입니다. 전쟁, 경제적 파고, 기술적 변혁을 견뎌냈습니다. 특유의 타원형은 1906년 이후 거의 그대로 유지되어 왔기 때문에 Lippincott는 전통적인 마크의 상징성을 존중하며 문제에 접근했습니다.
새 마크는 'Du Pont'를 하나의 단어로 통합한 간결한 이름이 특징입니다. 우리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완전히 새로운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타원형을 펼친 형태의 이 마크는 아이디어와 혁신의 협업적이고 개방적인 흐름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디자인 시스템은 마찬가지로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생동감이 넘칩니다. 거시적인 영향부터 미시적인 필수 요소까지 아우르는 이미지. 생동감 있고 다양한 색상 팔레트로 구현된 더 밝은 DuPont Red. DuPont 서체는 선명한 모서리와 둥근 곡선이 균형을 이루며 정밀하게 디자인된 느낌과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타원형과 엔드투엔드 로고 그래픽은 아이덴티티 시스템에 풍부한 시각적 텍스처를 더해줍니다.
성장을 위한 준비
새로운 역량, 대담한 새 브랜드, 활기찬 디자인으로 무장한 DuPont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계속해서 생활을 변화시키는 혁신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웨어러블 전자기기부터 자율 주행 교통수단에 이르기까지, 산업 혁신의 시장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