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Brand Aperture®

Brand Aperture 차트

경영진 요약

브랜드 성과를 측정하는 실행 가능한 방법.

우리 각자에게 몇몇 브랜드는 진정한 의미를 갖습니다. 사람들과 관계 맺는 방식 때문에 사랑받는 브랜드.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 사람들이 소중하게 여기고, 자신들의 세계로 초대하는 브랜드. Lippincott에서는 이러한 브랜드를 Go-To 브랜드라고 부릅니다.

그런 브랜드는 다른 방식으로 구축됩니다. 따라서 측정 및 관리 방식도 달라야 합니다.

Brand Aperture®는 Go-To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성과 측정 도구 제품군입니다.

브랜드 성과를 측정하고 고객과 더욱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지침을 제공하는 Brand Aperture 진단으로 시작합니다. 500개 이상의 브랜드와 30,0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한 1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된 이 지수는 단순한 지수가 아니라 기업이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과 즉각적이고 광범위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혁신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제안을 제공하는 인사이트 중심의 진단 도구입니다.

Brand Aperture®는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 브랜드 가치 평가
  • 다양한 고객층이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파악
  • Go-To 브랜드 고용주가 되기 위해 필요한 사항 알아보기
  • 브랜드 가치 최적화를 위한 투자 대상 파악

관점(Perspective)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If the download does not start automatically, please click here

Please enable cookies to submit this form
함께 만들어 봅시다.
당사는 브랜드가 현재 어떤 위치에 있는지 파악하고 비즈니스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owered by Translations.com GlobalLink OneLink Software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