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애자일 마스터브랜드
경영진 요약
모든 산업과 시장에서 기업들은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원합니다.
야심 찬 리더들은 더 이상 전년보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수익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디지털 경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층 타겟팅부터 제품 관련 생태계 확장, 완전히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웨어러블 웨어 서비스를 구축한 Patagonia, 차세대 AI 기반 디지털 비서인 Alexa를 도입한 Amazon, 드라이브 구독형 자동차 소유 모델을 도입한 Porsche 등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강력한 마스터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들은 '애자일 마스터 브랜드' 전략이라는 새로운 성장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애자일 마스터 브랜드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미개척 영역에서 혁신을 도모하는 등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마스터 브랜드의 자산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애자일 마스터 브랜드 접근 방식은 기본적으로 마스터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노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브랜드 확산을 방지합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브랜드 개발을 특정 목표와 연계하여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애자일 마스터 브랜드가 브랜드 통합과 쓸모없는 기존 브랜드의 단종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관점(Perspective)
- 애자일 마스터 브랜드가 적합할지 확인하는 방법
- 새로운 벤처에 대한 접근 방식과 시그니처 오퍼링 비교
- 역동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방법 가이드
- 시작하기
관점(Perspective)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여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 양식을 제출하려면 쿠키를 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성장 시작하기.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역동적인 마스터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